Bitmap 공부...
ActionScript 3 2007. 6. 22. 13:44 |var _width:Number = 200;
var _height:Number = 200;
var _height:Number = 200;
var bd:BitmapData = new BitmapData(_width, _height, false);
for(var i:uint=0; i<_height; i++)
{
for(var j:uint=0; j<_width; j++)
{
bd.setPixel(j, i, Math.random() * 0xFFFFFF);
}
}
var bm:Bitmap = new Bitmap(bd);
addChild(bm);
var timer:Timer = new Timer(.01, 0);
timer.addEventListener(TimerEvent.TIMER, changeColor);
timer.start();
function changeColor(e:Event):void
{
for(i=0; i<_height; i++)
{
for(j=0; j<_width; j++)
{
var color:uint = bd.getPixel(j, i);
if(color > 0) color -= 0x111111;
bd.setPixel(j, i, color);
}
}
}
as2.0 일 때 신경도 안쓰던 비트맵을 요즘 좀 보고 있다.... 흠... 흥미롭군...
'ActionScript 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oader class 사용시 주의할 것... (0) | 2007.06.25 |
---|---|
그림 외각선 따기... (0) | 2007.06.22 |
as3 관련 문서 몇가지 (0) | 2007.06.20 |
InteractiveObject 가 겹칠 시의 버튼 비활성화에 대한 해결책 (2) | 2007.06.19 |
addChild 는 한개의 오브젝트에만 가능하다... 에 이어... (0) | 2007.06.15 |